민트기술 포털 광고 집행

가끔 아니면 종종 민트기술로 Mac OS X 용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의뢰가 들어옵니다. 대부분 매우 힘들게 검색을 통해서, 아니면 지인을 통해서 맥 개발 업체인 민트기술을 알게 됩니다. 반대로 저희 민트기술은 이러한 개발 요청사항이 없는지 항상 궁금해 하지만, 알 길이 없습니다.
이에 대해서, 무언가 획기적인 방법이 없나 고심하던 중, 아주 간단하고 기본적인 것을 놓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바로 광고를 하는 것이죠.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맥 개발”로 검색을 했을 경우, 현재 별로 도움이 되는 결과가 뜨지 않습니다. 그것 만으로도 크게 상황은 개선 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을 왜 미쳐 못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부분, 맥 개발 업체를 찾을때 제일 먼저 하는 것이 인터넷 검색이니까요)
그래서, 현재 네이버 키워드 광고, 다음 클릭스 키워드 광고(다음, 야후, 네이트), 구글 키워드 광고 이렇게 3군데 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네이버, 다음, 야후, 네이트 포털 사이트에서 “맥 개발”로 검색을 하면, 민트기술 홈페이지로 연결이 뜹니다. 구글은 아직 광고가 뜨지 않습니다. 이정도면 왠만큼 경로를 확보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나, 관련된 추가 키워드가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아무튼 이번 광고로 인해서, Mac OS X 개발을 필요로 하시는 분이, 저희 민트기술을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